언제 있었는지 모를 갓김치가 냉장고에 있길래ㅋ

하루는 꺼내 먹었는데

 

오 마이 갓!

이건 신세계인거임!!!

 

너무 맛있음~

 

 

울 김여사님 말로는

음악요법을 해서 저온숙성한 갓김치느님이시라고!!

 

 

 

고이 작은 통에 담아 오늘 점심 먹을때 따로 먹겠다며 ㅋㅋㅋㅋㅋ

싸가서 먹음

 

 

 

오늘 점심에 같이 먹은 회사 동료들한테

먹으라고 강요함 ㅋㅋㅋㅋㅋ

 

 

다들 갓김치 안좋아하는데~~하면서 먹고는

다들 이 김치에 반함 ㅎㅎㅎㅎ

 

 

맛있는걸 주위사람들에게 알릴때의 그 기쁨이란 ㅋㅋ

 

우리집 여기 갓김치 단골될 듯

 

www.saerounkimchi.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