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산동 근처 한의원에서 비염치료 받았어요 ㅠ

겨울만 되면 나타나는 비염 때문에 겨울이 두려워요 흑.

친구가 알려줘서 대전 둔산동 근처에 비염치료 한의원 다녀왔습니니다.


비염 때문에 요몇일 밤에 잠을 잘 못 잘 정도였어요 ㅠ



대전에 바른몸한의원 이라는 곳인데 원장님이 치료 잘한다고 지인 몇명한테 들었던 곳이었어요.

회사가 둔산동 근처라 가까워서 일단 좋아요 ㅎ

둔산동에 한의원이 많아서 어디에 가야할지 고민이었는데 친구 덕분에 고민이 해결! ;-)

한의원은 작은 편이긴 한데, 친구 말대로 진맥받는데 제 몸상태를 디테일하게 말해주더라구요.


비염때문에 갔는데 비염이 생긴 원인부터 짚어 주시는데 좀 놀랬어요.

저는 그냥 코가 약한데 겨울이라 건조해서 그런 거라 생각했었는데 면역력이 약해져 있다고 하더라구요. 더 놀란건 손목에 진맥만 짚고 목뼈가 틀어져있다고 하셨어요...

(나니........어떻게 아시는건지...@-@?)


다른 한의원도 그런가요? 전 이런 원장님 처음 봐서 신기 ㅎ

비염은 치료받으면 비염증상(?)이 사라지지만 없어지진 않는다고 해요.

관리를 잘해야 한다고 ㅠ



한시간 기다려서 진맥 짚고 나니 침 맞을 곳이 없어 또 기다렸어요...

여기 되게 동네 한의원 같은데 사람 엄청 많네요 ㅠ

그만큼 잘하는 곳이겠지 하고 기다렸습니다 :-)

 


제가 완전 저혈압인데 오늘은 혈압이 괜찮네요 ㅎ


코에 침맞고, 손목에도 발에도 침맞았어요.

다른데서 맞았을때 무지 아픈기억이... 침에 대한 두려움이 생길정도였는데

침 되게 안아프게 놓아주셔서 좋았어요.

(침 맞고 누워있자니 몸이 점점 편안해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그 편안해지는 느낌이 참 좋았습니다)



한약도 같이 먹으면 좋다고 해서 보름치만 지어왔습니다~


비염 한약 먹고 원장님이 알려주신 데로 잠자는 습관부터 고쳐봐야겠어요 ㅎ

(치료만 해주시는게 아니라, 이렇게 생활에서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도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가까워서 일주일에 두번 정도 침맞으러 갈려구요.

치료받고 온날 다른날보다 편안하게 잘 수 있었던거 같아요 :-)


오랜만의 숙면_ 감사합니다 ♥

내 인생한의원 찾았네요~ㅎㅎ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