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어무이 몇 년을 왼쪽부분에 어금니 한 개가 없어서

한쪽으로 음식물을 먹으시면서 지내시다 더 이상 미루면 안되겠다 싶어서

수소문 끝에 지인에게서 대전의 임플란트 잘하는곳을 추천받았어요
지인의 아버지도 여기서 임플란트 하셨다면서..
이 치과를 적극 추천하셨거든요-

 

 

 

 

 

1주일전 치아상태체크하고 수술날짜잡고..
드디어 임플란트 수술하는 당일! 끼아~


엄마가 무서우실까봐 손 꼭잡고 임플란트 잘하는곳인
대전 지족동에 위치한 새로운부부치과를 찾았더랬죠-

마침 저도 근무지가 대전쪽으로 바꼈는데 대전이라 다행히 편하게 다녀왔어요~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보통 치과하면 그 특유의 치과냄새(?) 때문에 전 치과를 더 싫어하곤 했었는데
여긴 그런 냄새가 안나서 너무 좋았어요

 

 

 

 

 

대전의 새로운부부치과는 원장님이 4분이나 계시던데
그중 저희 엄마는 임플란트 수술 전문의 김만중원장님께 받기로했어요


여기 원장님들 미국치과의사면허까지 취득하신분들이네요
괜히 이력보니깐 더 믿음이 간다며..

 

 

 

게다가 무통마취해서 아프지 않게 해준다고
엄마를 안심시켜드렸어요

울엄마 애기처럼 무서워하셔서 달래느라 ㅎㅎ

 

 


임플란트 하기전 치과의 장비들도 고려해야할 부분중 하나였었는데
여긴 최신장비들이 다 있어서 더 믿을수 있었습니다~

 

 

수술하기전 임플란트 시술동의서를 작성하고
수술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듣고 수술실로 입장~

 

 

 


수술이라고 채혈을 하시네요..
피는 볼수록 무섭..ㅠㅠ

 


원장님이 오셔서 치아상태 확인후
임플란트 수술과정을 하나하나 상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설명해주시는 모습에서 무서워하는 엄마를 안심시켜주시는 마음이 전해져서
엄마도 저도 완전 반했어요^-^

 

수술실은 못들어가기에 엄마를 두고
밖에서 조마조마 기다리는데 30분정도뒤인가?
수술이 끝났어요.

생각보다 너무 빨리끝내서 깜놀..ㅎㅎ

 

 


수술끝나고 수술이 잘됐는지 확인하기위해
다시 CT촬영하고~

엄마에게 아프지 않냐며.. 물어보니
무통마취덕분에 하나도 안아팠다고 그러시는 모습보며
그제서야 마음이 놓였어요


괜히 제가 수술한 것 같은 마음이..ㅎㅎ

 

 

그러곤 주의사항 들으러 상담실로 갔어요-
지금은 마취 때문에 괜찮을지 몰라도 마취풀리면 아프실수도 있다며
아이스팩을 뺨에 대고 있으라고 선물로 주시네요.
한면을 보니 임플란트 주의사항이! 여기 센스 좀 있네요

1주일뒤에 실밥뽑으러 오라고 하시면서
1달씩 정기적으로 체크받으러 오라고 하시네요.
그러곤 상태에따라 2~3달뒤에 이빨모양의 크라운인가? 그걸 씌워준다고..

 

 


 

 

오늘 저녁은 식사못하실꺼라며 두유랑 선식을 챙겨주셨어요 :-)
대.박.

 

저도 올해 부산서 사랑니빼도 사실 아이스팩도 없고 선식같은거도 없었는데..

 

 

원장님께서 임플란트 경험이 많으셔서 그런지 아프지 않게 잘 끝난거 같아요.


무엇보다 몇 달뒤엔 엄마의 어금니가 생겨서
맛있는 음식 마음껏 드실수 있단 생각에 기분이 좋으네요~

빨리 해드릴껄 후회도 되구요~ㅠ

 

저도 지인에게서 추천받았던 대전의 임플란트 잘하는곳!
대전 지족동 새로운부부치과 추천드려요~! ;-)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