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진짜 맛집입니다.

내가 국민학교..(그렇다 난 국민학교 마지막 졸업 세대~)를 다닐때도 맛집이었고,
3개월후면 서른이 되는 이해에도


여전히 맛집인_

진짜 경주 맛집이죠~

경주시내에서 골목길로 조금 돌아가보면, 보이는 명동쫄면~




어둑어둑해서 잘 안보이네요~ 밖에서 기다리는 손님도 꽤 있었는데,
여기는 밥시간대이든 아니든 불문하고, 손님이 항상 그득그득이랍니다~



음 역시나 오래된 맛집이다보니 티비 방영도 많이 되었구요~



착한 가격 4000원에 쫄면으 드실수 있습니다.
오뎅쫄면, 냉쫄면, 유부쫄면, 비빔쫄면~
여기는 곱배기는 아쉽게도 없구요~

가끔 손님들 보시면, 그냥 종류별로 다 시켜서 (사람머리수가 쫄면수보다 작을지라도~)
드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이날도 역시나 장사가 잘되네요~
약간..=,.= 까칠하신 아주머니들 ㅋㅋㅋ

이날은 역시나 고향친구들 만나서 맵싹~한거 먹자는 말에 명동쫄면으로 향했습니다.

그 맵싹~한거 먹자한 친구는 지난달 결혼해서 혹을 하나 달고 나왔더라는 ㅎㅎ(혹=남편)
워낙 결혼전에 자주 만나서 친구죠뭐~ㅎㅎ



캬 드뎌 그친구와 제가 시킨 비빔쫄면~ 추룹추룹 다시 사진만봐도~으하하


아흥~ 국물이 끝내주는 유부쫄면~


요거이 오뎅쫄면입니다~

이 착한 가격의 모든 쫄면이 넉넉한 양으로 나온답니다~


개인당 주시는 맛난 단무지


비빔쫄면을 먹으면 요~찐~~~~~한 멸치다시국도 함께 주시죠~


경주시 등등에서 받은 표창상들과 모두 부자되라는 넉넉한 인심의 팻말~^-^





경주에 들렀는데, 맵싹~한게 먹고 싶다면,
ㅎㅎ 아니더라도, 여기 명동쫄면~ 경주와 함께한 여기 맛집을 추천해드립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