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포동에 나가면 맛집이 참으로 많습니다.

어제 남포동으로 나갔다가 뭘 먹을까 하다가
점심을 좀 많이 먹어서 저녁은 가뿐하게(?) 쌀국수를 먹기로 했죠~

'더 포'라는 베트남 쌀국수집~ 남포동 맛집이 있는데




더 포
/ 더 팬 / 더 카페;커피
THE PHO / THE PAN / THE CAFE; COFFEE


이렇게 쭈루룩~ 한지붕 아래 세개의 가게가 같은 인테리어로 있어서 참 예쁘답니다~^-^
더 팬은 이탈리아 식당이죠~ 여긴 아직 못가봤네요~

식당인테리어가 참 깨끗하구요~
일하시는 분들도 수트를 맞춰서 입으셔서 보기 좋았습니다 ^-^

식당이 카운터 뒤쪽으로 오픈되어 있어서 보이는데
깨끗해서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더 포_





호_ 베트남에서 직접 재료를 가지고 온다네요













저기 오른쪽에 소스통이 두개 있죠?
먼쪽에 있는 좀 빨간 아이는 매운 소스구요,
가까이에 있는 좀 검은 아이는 달콤한 소스입니다.

보통 쌀국수 먹을때, 저걸 넣어서 먹으면 되는데,
안넣고 먹어도 쌀국수 본연의 맛을 즐기실 수 있죠 ^-^







계산서도 이쁘죵? ^-^;




반찬처럼 이렇게 나온답니다~ 모두 입안이 깔끔해지는 맛이에요~ 






기본으로 나오는 차입니다~ 요것도 맛나더군요~






퍼 가이 탑 깜 Large로 하나 시켰어요~

인기메뉴에 저렇게 하트로 표시를 해두셔서 고르기 편했습니다 ^-^




퍼 탑 깜 인데 좀 매운게 퍼 가이 탑 깜 이네요~ 









드뎌 등장하신 퍼 가이 탑 깜
살짝 짬뽕 맛이랑 비슷해요~ ㅎㅎ


아 저는 진짜 이 아삭아삭한 양파에 매료되었습니다 ㅇ-ㅇ)~




차돌 쌀국수
이 아이도 어찌나 깔끔하고 양파가 맛나던지요~ㅜㅡㅜ 좋아좋아~




차돌 쌀국수는 보통으로 시켰고, 퍼 가이 탑 깜은 큰 걸로 시켰어요~




솔직히 제가 국수킬러라서(저는 여잡니다~)
남자 한명 여자 한명이 먹었지만, 양이 썩 많다~ 이런 느낌은 없었어요

국수킬러 심하게 고려하셔야 합니다.
우리 가족 4명 먹으려고 국수 삶은거 제가 한방에 다 먹은적도 있어요 ㅇ-ㅇ;;;;;;;;;;;;;



암튼 진짜 강추강추~~

먹고나서도 쌀이라서 속이 아주 편하구요~
다음엔 월남쌈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THE PHO _ 더 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