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구?

내겐이슈니까~ㅋㅋ

나 주인장 지여~ 어느 모임가서 Bo peep Bo peep을 췄습니다. 대~박~ ㅋㅋ

여자무리중 왼쪽 두번째~ 지여 ㅋㅋ
누가여자인지 모르겠다면 알아서 -_-;

우리는 티아라..아니죠 치아라!!에효!



이틀만에 급조한 bo peep bo peep
엄청 피곤하더이다..

하지만 이날 돌아온 reply는 여태 본 지여중 가장 이쁘다 -_-

피곤해야만 이쁘단 소릴 듣는 이 슬픈 운명;;

앞에 남정네들 어쩔~ 너희 저렇게 했었니? ㅋㅋㅋ

티아라랑은 정말 많이 다르죠잉~

아 암튼 이날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한번더 느끼지만

난 춤은 아닌거 같애~ ㅋㅋㅋ

그래도 재미있는 걸? ㅋㅋㅋ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