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금요일

거제에서 개인의 취향님이 부산으로 궈궈~

여차저차해서 빌려간 제 운전면허증(1종보통~ 나 1종딴 여자야~~ ㅋㅋ)을
돌려주기위해 옵니다


밤 10시 20분_ 우리는 광안리로 갔습니다.

차한잔 하려고 했는데 맥주가 땡겼던 저는 그만...

개인의 취향님도 맥주를 먹게 만들었다는 ㅎ


바닷가를 걷다가 왠지 끌려서 들어간 여기

cafe the park 입니다..











밖에서 테라스에서도 즐길수 있어요~





진지하게 메뉴보는 개취님~ㅎ






메뉴판도 마음에 듭디다~ㅋㅋ


 





저는 기네스 드라프트~
개취님은 호가든을 먹었죠~






치즈가 먹고 싶어서 택한 샐러드~



저 치즈+토마토만 한접시 그득 나오면 좋을텐데 ㅋㅋㅋ



밖으로 광안리가 보이죠?

이런데는 흔히 말하는자리세가 비싸서~~~
음식이 좀 별로인데가 많았는데

샐러드가 꽤 괜찮았어요 ^-^




 

나와서 한컷_





저기 ~~~보이시나요?
기타들고 있는 남자한분~
낭만적이더군요

저도 한번 기타들고 광안리로 와서 둥가둥가 쳐보고 싶은 ㅋㅋ





맞사진질 시도 했으나, 흔들려버렸네요~







금요일
광안리
맥주한잔
만취가 아닌
기분 좋은 취기

좋았습니다_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