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저녁, 식사를 하기위해 부산대 앞으로 갔습니다~

사실은 다른 부산대맛집~ 철판아즈씨 갈려고 갔는데, 문을 닫아서
2011/02/22 - [일상/냠냠요기] - [부산맛집/부산대맛집] 철판아즈씨

그 옆으로 있었던 코나몽으로 들어갔죠~


허허..이집도 지도에 검색이 안되는군요!!

부산대 정문앞 네거리에서 파리바게뜨가 있는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쯤...이랄까? ㅎㅎㅎ





철판아즈씨와 마찬가지로 좀 작은 가게이지만, 그런 분위기가
오히려 더 일본틱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듯 했어요~

왜...혼자 먹어도 괜찮을 것만 같은 분위기 ㅎㅎㅎ

코나몽은 인테리아가 아주 이쁘더군요~^-^



오...내가 좋아하는 텐바이텐에서 많이봤을법한(!) 소품들이!! ㅋㅋㅋㅋ











메뉴를 잘 몰라서 이것저것 여쭸는데 너무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심지어;; 중간에 메뉴를 바꿨는데도
가능하다며~ 바꿔주셨죠~ (물론 주재료는 같은거였지만 ^^)






아쉽게도...메뉴 이름은 하나도 기억이 안나는.. ㅋ
위에건 원래 나오는 연두부 샐러드~ 아 이거 너무 맛있었어요~^ㅠ^





이날 점심때도 굴국밥 먹었었는데, 굴요리 하나 또 시키고~





조금 비싼감이 있었지만,
안주로 먹을꺼라 ^-^;; 괜츈했죠~


철판 밥요리도 하나 시켰는데 그건 사진을 못찍었네요~










주인장님 지인들로 보이는 분들이 같이 담소를 나누며 계셨는데,
그 소란스러움이 기분이 좋은 집이었습니다~



맛있게 밥과 술과~ 굴안주 ;; 를 먹고 기분좋게 나온 분위기 꽤 괜찮은 맛집입니다~ ^-^*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