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내이름은 칸'을 보았습니다~
올해만 들어
아스퍼거 증후군을 가지고 있는 주인공의 영화를 두개나 보았네요


내 이름은 칸
감독 카란 조하르 (2010 / 인도)
출연 샤룩 칸,까졸
상세보기

내이름은 칸 공식 싸이트
www.2011khan.co.kr





예전에 본 템플 그랜딘의 주인공 템플 그랜딘도 아스퍼거 증후군을 가지고 있었죠
2011/02/10 - [리뷰/영화리뷰] - 영화리뷰_ 템플 그랜딘 (Temple Grandin, 2010)


아스퍼거 증후군은 언어장애가 없는 자폐증을 말합니다.

내이름은 칸 보면서 한 3번은 크게 운것 같아요~ 휴지가 없어서 참 안타까웠던;; 미안해 옷소매야 -_-;;


주인공으로 나온 샤룩 칸씨!! 인도에서는 대통령보다도 더 인지도가 높은 국민 배우라고 하네요~
연기 정말 잘하시더라구요..
샤룩 칸(Shahrukh Khan) / 영화배우
출생 1965년 11월 10일
신체 키171cm
팬카페
상세보기



인도 영화계에서 국민배우로 여겨지는 스타. 웬만한 발리우드의 대표작에 얼굴을 비춘 샤룩 칸은 장난기 많고 감수성이 풍부한 캐릭터로 사랑받았다. 그는 TV 시리즈에 출연하기 시작하여, 본격적으로 영화배우로 활동을 시작한 1992년부터 수 많은 영화에 출연하며 인도에서 제일 잘나가는 흥행 배우로 우뚝 섰다. 2009년 8월에 <내 이름은 칸>이라는 영화의 홍보차 미국을 찾았다가 뉴저지주의 뉴왁 리버티 공항에서 조사를 받으면서, 인도 국민들이 '인종차별'이라며 항의를 하기도 했다.




저 사실은 이영화 작년에 다운받아서 ㅋㅋ
보다가 앞에 한 5분 봤을까요~ 칸씨가 공항 검색대에서 집중 조사 받는 장면까지 보고는 꺼버렸어요;;
분위기가 암울하다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어제 보고 나니, 어찌나 감동적인 영화이던지...ㅠㅡㅠ 미안합디다~~ 진작에 볼껄 그랬어요 ㅋ


인도영화 다운받아서 보면 거의 대부분이 샤룩 칸씨가 나온다고 친구가 말할정도로, 이분 정말 흥행영화 많더군요
같이 영화를 본 친구가 '신이 맺어준 커플' 강추해주었습니다~ 정말 재미있었다며~~
다음에 이영화도 봐야겠어요~


신이 맺어준 커플
감독 아딧야 초프라 (2008 / 인도)
출연 샤룩 칸,아누쉬카 샤르마
상세보기

3월달엔 세얼간이. 못말리는 세친구. 3 idiot. 이라는 제목의 인도영화를 봤었는데요

2011/03/02 - [리뷰/영화리뷰] - 못말리는 세 친구 (2009)


인도영화는 '감동'코드를 꼭 집어넣는것 같아요. 그리고 그 민망한 춤& 댄스.. ㅋㅋ 항상 들어가는 소스..
그래도 이번 내이름은 칸~ 에서는 많이 자제한 듯 싶군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