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으로 본.. 5번째영화!!

2011/01/27 - [끌림/아이폰4] - [아이폰4] 아이폰에 영화넣기


KTX에서 왔다갔다하면서 봤습니다~






주입식 교육에 대한 철저한 비판~
그리고 주입식 교육에서 이어지는 비정상적인 가치의 사회를 비판하는 영화였습니다~







재미있고 감동적인 영화였어요~ 한 두번 눈물흘렸다는;; ㅋㅋ
인도영화는 중간중간에 노래하고 춤추는 부분이 꼭 들어가는것 같네요~그때는 손발이 좀 오글거렸지만은요~




뭐 이런 장면이랄까요~~ ㅋㅋ
우리 3 idiots이 쪼로록 모였네요~~










란초가 항상 외쳤던

알 이즈 웰~ 알 이즈 웰~


이영화 최고의 대사이지 않을까싶어요~ (인도식 영어 발음도 참~~~ 듣기 그렇더군요 ㅋㅋㅋ;;)






과거와 현재를 드나드는 편집도 좋았고,
하나의 대사, 하나의 에피소드도 연개성을 놓치지 않고 끝까지 다 짚어가며 풀어주는 세심한 영화였습니다~


추천합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