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일 제 소개로 만난
제 고등학교 친구와 ^^ 대학교 선배님이 결혼을 합니다~


이런 성공적인 마담뚜같으니라고!! ㅎㅎ


내일 결혼식 가기전에 커플티를 선물하려고 세계최대크기백화점 뉴세계 ㅋㅋ 백화점 옆 -_- 돗대백화점으로 갔습니다~

사실 좀.... 제 스타일이 남들과 상이한지라(!) 카카오톡으로 친구들에게 문의를 하고자 사진 찍은게 있는데요..



하앙~~~ 봄이 왔나봐요 옷들은 어찌나 화사하고 이쁜지...
백만년만에 백화점갔는데 아주 그냥 샤방샤방하더군요~


스페셜 땡쓰~투 돗대백화점 직원여러분;; 개념없이 사진찍어도 될까요 했는데 모두 흔쾌히 오케이~해주셔서




첫번째 후보였던 지프 커플티~
각각 39,000원이었어요~

아주 색이 산뜻하죠~




두번째 후보였던 리바이스 ~ 이건 다른 디자인이긴 하지만 로고로 커플티느낌을 줄수 있을것 같았어요
좌 29,000원 우 39,000원~



음 어느게 더 이쁜가요?

저는 지프로 결정해서 사왔답니다~
아~ 선물하는건.. 항상 느끼지만 참 기분이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저는 ZARA에서 스카프 하나 지르고 왔다는 ㅋㅋㅋ
사흘동안 출장다닌다고 고생한 저에게도 선물을~~ 홍홍~



바야흐로 봄입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