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맛...검색해도 지도에 없네요;;
흐음....

암튼 부산대에 아이폰 인크레더블 실드 울트라코트 필름 ㅋㅋㅋㅋㅋ 붙이러 갔다가
2011/01/06 - [끌림/아이폰4] - 인크레더블 실드 울트라코트 필름 - sgp 공식 부착점에서 붙이기!




회사 동료이자 대학동료인 친구랑 들어간

철판아즈씨!!


야끼소바와..아사히 맥주~




모아시동과 아사히맥주~ ㅋㅋ








양도 적당하니 괜찮고 (남자들은 좀 작은 양일듯~)
아사히 맥주랑 먹으니~ 어익후~~ 부러울게 없구나~~싶은 저녁이었음~
한달 기다린 아이폰도 받고~ 필름도 붙이고 개통도 하고..ㅋㅋㅋㅋ




다만, 이날은 필름을 붙여서 제대로 아이폰을 쓸수없어 그냥 먹통된 스카이로 두컷 찍었네요~
(어느새 아이폰에 익숙해져;; 스카이폰 화질 구리군요!! ㅋㅋㅋㅋ)



좀 작은 가게이지만, 분위기가 아늑하니 편안했던걸로 기억이 나네요~

다시 가고픈 맛집입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