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로 부모님과 함께 보쌈을 먹으러 갔습니다~

동래는 예전에 외갓댁이 있어서인지 저한텐 왠지 편하고 부담없는 동네에요 ㅎ


동래맛집 한양왕족발로 갑니다 궈궈-


한양본가 한양왕족발로 궈궈- 메뉴판엔 광석이 족발이라고 적혀있네요



주문은 광석이 보쌈 중자로 했어요~







신선하게 무친 겉절이- 양념도 과하지 않고 맛있어요 아버지가 특히 좋아하시더군요




보쌈과 함께 먹을 무와 김치! 무말랭이는 말리면 단백질이 더 많아 진다고 하네요


보쌈이 나왔습니당~ 부드럽고 진짜 맛있어요

아래로 초를 켜주셔서 다 먹을때까지 따뜻하게 먹을수 있었습니당 굳굳



보쌈에 새우젓과 무말랭이 김치를 얹고 냠~


먹다보니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갓김치가 물김치로 담궈져있더라구요. 빨갛게 무친 갓김치는 먹어봤는데 물김치로 담근 갓김치도 시원하고 깔끔하더라구요~


요렇게 갓김치만 해서 먹어도 너무 담백하고 깔끔해요

전 계속 갓김치랑 해서 다 먹었다는~^^



맥주와 함께 냠~ ㅎ 동래맛집으로 추천합니다 :-)

다음엔 족발도 함께 먹어봐야겠어요-






위드블로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