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정도 여러가지 일로 고생하고 수고한 나를 위해 어제는 영화 한편을 선물하기로 했습니다 ㅎ

예매하려고 어플을 여니, 러브액츄얼리, 노팅힐, 브리짓 존스의 일기 등의 시나리오 작가이자 제작자인 리차드 커티스 감독이 영화를 하나 냈네요~

 


어바웃 타임 (2013)

About Time 
8.7
감독
리차드 커티스
출연
레이첼 맥아담스, 빌 나이, 돔놀 글리슨, 톰 홀랜더, 마고 로비
정보
로맨스/멜로, 코미디 | 영국 | 123 분 | 2013-12-05
글쓴이 평점  

고민할 것 없이 바로 예매하고 갔습니다.

러닝타임도 123분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긴 영화~ ㅋ

 

 

 

어쩌면 혹자는 영화가 지루하다라고 말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전개는 느립니다. 자극적인 장면도 없어요.

그런데..그냥 얘기하고자 하는 내용이 참 좋았어요. 우리가 생활하는 일상이 진짜 아름다운거인걸 모르고 산다 이런 메세지_

 

나는 THE END  자막이 떴을때,,하마터면 박수를 칠뻔했습니다.

옆에 친구가 있었으면 쪽팔린다고 했겠지? 하면서 ㅋ 제앞에서 영화보시던 아주머니는 박수치시더라구요

 

 

감당할수 없을정도로 가슴이 먹먹하게 감동적인것이 아니라 더 좋았습니다.

 

그냥 사람이 아름답고 소소한 일상이 소중하고 아름답다는 정말 평범한 메세지가 ..

영화를 보고 나온 세상이 좀더 아름답게 만들었을 뿐이랄까요..

 

 

이 감독 빌 나이(Bill Nighy)진짜 좋아하는 거 같네요 ㅋ 이 배우덕에 러브액츄얼리의 잔상이 보였다는~

 

어바웃타임 추천합니다 :-)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