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연휴 부모님 손잡고 영화보러 가기-  ㅎ


겨울왕국은 내가 먼저봐버렸고,,

볼영화가 시간이 맞는게 이거밖에 없었다. 수상한 그녀-


그냥 기대도 없었고 그냥 유쾌한 가족영화겠지 하고 부모님이랑 궈궈_


생각보다 훨씬더 재미있었다. 아주 약간 전개가 빨랐으면 더 좋았을것 같다는 점만 아쉬운 정도??


심은경 배우의 발견과 제일 마지막 박인환씨의 젊은 시절을 연기한 XXX 섭외!! 꺄악- ㅋㅋㅋ 등장1초만에 극장의 모든 여자가 괴성을 ㅋㅋㅋㅋ

정말 신의 한수였다는 ㅋ



다들 심은경에 열광하는데... 물론 노래도 잘 부르고 연기도 너무너무 잘하고(정말 이 젊은 아가씨가 나문희씨라고 인식하고 보는데 전혀 거리낌이 없을정도로 연기를 잘한다 ㅋ) 그런데..


난 왜 혼자 이진욱에 꽂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하악하악.. 웃는 모습이 너무 매력적이심.....하하 나이든게 맞아... 하하...







수상한 그녀

주인장 평점 별 다섯개에 네개_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