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서 ↓ 

2013/06/18 - [끌림/러브하우스] -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 디자인 /Industrial interior design

보았다는 인테리어가 (지난방송무료보기 뜰때 기다렸다가 캡쳐함 ㅋ, 캡쳐하는 정성까지 들여가며 포스팅한건 처음임 하핫)

바로 아래입니다. 굳모닝 대한민국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알콩집이라고 해서 작지만 잘 꾸며놓은 집을 찾아가는 프로그램인데요, 

이름을 한번 검색해봤더니, hug+라는 곳 대표님이시네요

첫입장부터 완전 마음에 들었던게,

 

신발장을 사물함으로 했는데 진짜 굳 아이디어! 완전 gas tight(직업병이군) 되는 것도 아니고, 그러니까 공기가 통한다는 말씀,

여러 신발이 섞일일도 없고, 작은 메모나 스티커로 무슨 신발이 들어가 있는지 표시해둬도 좋을거 같아요

 

거실에는 이렇게 철구조물로 장을 짰음,, 멋짐_ㅎ 

조명도 비싼 조명가게에서 산게 아니라 공업용 투광기를 이용해서 인더스트리얼 디자인을 완성 우핫 

 

 

작업실에는 신발상자(한개 800원이라고 하네요)를 쌓아서 멋스럽게 서랍장을 완성! 

 

 

정말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엌은 짜잔~

 

 

거실에 장짠거처럼 철제구조물을 이용해서 합판정도로 테이블은 완성한걸로 보이는데, 

(아마도 바퀴를 달아서) 사람들이 오면 저렇게 이동시켜서 일반식탁같은 비쥬얼로 쓸수 있음!

Awesome!!!! 

 

요기는 베란다인데, 한단 높여서 계단으로 연결하고 단 높인 곳은 인테리어 자재를 저장하는 창고로 썼네요

위는 인조잔디를 깔아서 진짜 기분내기 딱 좋은 공간으로 바꼈다는~^-^b

 

 

영상으로 소개되진 않았지만 침실로 보이네요, 음,, 여기도 사물함을 이용한 인테리어네요

아마도 옷장일듯_

 

친구들이 놀러오면 이렇게~

 

 

 

함 초대당하고 싶네요 ㅋㅋㅋ 사심포스팅?

 

나도 조금 큰 공간에서 산다면 이런 인테리어 해보고 싶어요

사실 공간크기가 문제인거 같진 않지만, 시작이 어렵네요 흑흑..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