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통이 필요했는데, 이제나~~~ 저제나~~~
차일피일 미루기만 했어요

솔직히 반찬통이 뭐 거기서 거기잖아요~

근데 앞으론 이거 많이 사게 될것 같습니다

바로 이지팝팝 식탁전용 밀폐용기!! 인데요,



http://www.easypoppop.com


이건 한번에 꺼낼수 있고, 한번에 넣을수 있는 똑똑한 반찬통입니다~


지금 살고 있는 집에서 너무 신경 안쓰고 살아서
반찬통이랑 뚜껑이랑 거의 세트가 맞는 것도 없고~


가끔은 그냥 랩으로 씌울때도 있었는데






짠~ 드디어 등장!


뚜껑전용 세척솔까지 있어요~



처음이니까~ 식초를 살짝 넣고 깨끗하게 씻었습니다~^-^



Anti slip design ㅋㅋ 꼭 배에 들어가는 시스템같아요 이 직업병!!;;
전자레인지에 돌릴 수도 있고 온도변화에 깨지지도 않아요~


플라스틱 재질이 아니고 폴리카보네이트라는 제품이네요~
읽어보니 음..유아용 젖병으로도 사용될 만큼 안전한  재질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냉장고 안이 거의 mess mess~~~ 아주 정신없죠?


같이 살고 있는 mate들이 거의 이런데 신경안쓰고 저도 안쓰고 ㅋㅋㅋㅋ;;;




오우 매일보다보면 아무렇지 않게 느껴지는데 사진찍는다고 보니
새롭게~ 어지럽게~ -_- 보이네요~




아래 뚜껑에 사각 요철 보이시죠?
저게 바닥에도 있어요~
바닥과 뚜껑이 이 특정 싸이즈 요철을 가지고 있어서 더 쉽게 쌓을 수 있게 되는거죠~

아래에는 전용 쟁반이 있어서
한꺼번에 넣고 뺄수 있으니, 냉장고 문이 열려있는 소모시간도 줄어들겠죠?





요렇게 반찬을 담아서~~ 넣어봅니다~ㅎㅎ



그러면~ 냉장고가 이렇게 ~~ 바뀌었습니다!!
딴따라라라~~~~따라라라~~~(러브하우스 bgm 자체 기억으로 돌려주세요~ㅋㅋ)



한번에 꺼내먹을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




깔끔해졌죠? 몇세트 더사서 정리하면 냉장고 안이 딱딱 정리될 것 같아요





냉장고 높이만 허락한다면~
반찬통만 따로 구매해서 한층 더 높이 올려 써도 좋을것 같네요!


다음에 마이러브하우스가 생긴다면 자질구레한 반찬통 대신 그때도 이 이지팝팝 밀폐용기를 사겠어요~!!


요거이 진짜 좋습니다~




www.easypoppop.com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