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
감독 민규동 (2008 / 한국)
출연 주지훈,김재욱,유아인,최지호
상세보기

케이블에서 해주길에 뭐 그냥 봤는데 꽤 독특하고 괜찮았던 영화 앤티크_
왠지 잔상이 길었던 영화..



근데 뭐? 여기 복서출신 아이로 나왔던 아이가 유아인이라고?

우리 걸오????????????????????????????


완전 대박..

유아인(엄홍식) / 영화배우,탤런트
출생 1986년 10월 00일
신체 키181cm, 체중62kg
팬카페 유아인 공식 카페 [AINESE]
상세보기





남자로 거듭났구나


고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