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초대장 나눔합니다- ㅎ


저는 대학교때쯤인가..


검정색 네일을 해보는게 로망이었어요 ㅋ

그게 뭐가 어렵냐구요 그냥 하면되지?

멍2



근데 전 좀 그런애였거든요 ㅋㅋㅋㅋㅋㅋ



검정색 네일을 사는데 한 8년이 걸린거 같고


이번주에 정말 내 생애 최초로 발라보았답니다


아무것도 아닌데..



저혼자 뭔가 ... 드디어 했다!!! 이런 느낌?


부처





여러분의 로망은 무엇이었나요? ㅎㅎ



비밀댓글에 이메일주소와 당신의 로망을 적어주세요

매력적인 로망을 적어주신 분께 초대장을 드립니다 :-)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