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언니한테 직/접/ 만/든/ 향초 선물받았어요~ ㅎ

평소에 새언니라고 안부르지만.. (친구였다규~!)

 

향초 엄청 좋아하는데 이번 향은 모기쫓는 향~ 냄새맡아보면 아!!! ㅋㅋㅋ 하는 이 냄새

 

파라핀도 콩으로 만든 소이왁스  심지도 우드 심지로 이쁘네요~

 

 

모기쫓는 향이지만 그래도 피워놓으면 향이 시원한 편이고 잡내도 없애줘서 좋아요~ ㅎ 

제가 자취하는 원룸엔 모기가 없어서(고마워!! 모기들 ㅋ)
다니고 있는 마음수련원에 가져가서 피웠더니 다들 좋아하시네요 히힛~♥

나무 심지는 처음이라 오랫동안 타는걸 지켜봤어요 ㅎㅎ

 

한 10분 태웠더니 소이 왁스가 저렇게 물로 변하네요 다시 식으면 잘 굳어요~

 

새언니 감사해~ㅎㅎ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