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싸이트에서 생일로 본 성격..풋..

품행이 단정하고 모든 일에 매우 신중하여 말이나 행동에 실수가 거의 없습니다.
언제나 자신감이 있는 모습이고 자신에게 주어진 일은 적극적으로 자신의 책임을 다하는 성격입니다. (책임감대박!)
자신의 능력으로 할 수 있는 것만을 약속할 뿐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않으며 빈말을 하지 않습니다. (빈말절대안함;)
자신만의 규칙을 정해놓고 규칙에서 벗어나는 일은 하지 않으며 아무리 좋은 것이라고 할지라도 마음이 내키지 않으면 움직이지 않는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좋다해도 내맘에 안들면 끝.)
결단력이 강하지만 어떠한 경우에도 쉽게 결론을 내리지 않고 신중하게 모든 상황을 검토한 후에 결론을 내립니다.
신경이 예민하여 조그마한 일에도 상처를 받기가 쉽고 심리적으로 흔들리는 면이 있습니다.
(상처..대박ㅜ제발 고치고 싶은 부분..)
겉으로 냉정해 보이지만 옳다고 인정되는 부분에는 넓은 마음으로 이해하고 양보를 하며 자신이 소유하고 싶은 것에 대해서 상대방이 탐을 내게 되면 깨끗하게 양보하는 성격입니다.
평소에 신용과 의리를 매우 중요하게 여기며 어떤 사람에게도 자신의 궁색함을 표현하지 않습니다.
재주가 많은 편이지만 다른 사람의 마음을 지나치게 떠보려는 경향이 있고 불필요한 추측으로 인하여 스스로 생각이 복잡해 지고 인간관계가 불편해지는 일이 많습니다.(어쩔..완전 정확해..)
꼼꼼한 성격이지만 뜻밖의 낭비를 하거나 때때로 무계획적이고 무절제한 행동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눈앞에 보이는 것만을 추구하지 말고 연속적으로 해낼 수 있는 일을 찾아내고 항상 앞을 내다보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훗..뭐..

'일상 >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이 왔어요~ 꽃출근길  (8) 2010.04.21
2010년 3월 10일 부산에 눈..:)  (8) 2010.03.30
절대 정할 수 없어요 :P  (8) 2010.03.03
낯선이(소주비쥬얼아저씨)의 사탕  (4) 2010.02.26
지난 김장의 단상  (10) 2010.02.19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