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잔~ 티스토리에서 첫화면 꾸미기 클로즈 베타테스터를 모집한다~



몇번, 블로그 포스팅이 아니라 특정 화면이 첫화면이면 어떨까 싶은 생각. 한번 해봤는데

어머! 이런 센스있는 티스토리! ㅎㅎ 게다가 우수 활동자에게 선물까지 꺄악!!
 
  티스토리를 사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기능

다음블로그를 하다가 티스토리로 와서 가장 좋았던 기능은 동영상 검색 걸기!
따로 동영상을 보유하지 않고도, 검색을 해서 내가 원하는 동영상을 포스팅에 넣을 수 있다는게 가장 좋았던 기능!

 
  티스토리를 사용하면서 가장 불편했던 기능

이걸 기능이라고 표현하기엔 무리가 있지만, 내가 드러내고자 하는 키워드로의 검색이,
네이버는 그렇다 치고, 다음에서도 검색이 잘 안된다는게 좀 흠이라면 흠이겠다.


테스터로 첫화면꾸미기~ 누구보다 먼저 누려보고 싶다! ㅎㅎ

 나한테 줄꺼죵? -_- 지켜보고이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