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 사람들은 모두 아는 최강 고깃집 신동회관!

논산사람들이 사랑해마지않는 논산맛집 신동회관!


회사에서 회식으로 신동회관에 갔습니다

오예!! ㅎㅎ

신나2


다들 사진찍는 업무 병행하는 사람들이라 dsrl 천지 ㅋㅋ 무슨 전쟁터에 무기들고 들어가는줄 알았다며

서로 더 맛있게 찍어보겠다고 난리 ㅋㅋㅋㅋㅋ 너무 웃겼어요 ㅋ




참치샐러드도 기본으로 주십니다



상큼한 겉저리- 무한리필 가능합니다 ㅋ연두연두~연두부





ㅋ 여기부터 데쎄랄 Av 모드에서 수동모드로 바꿔 찍어서 색감이 확 바뀌네요-

여기 신동회관은 동방신기 영웅재중도 왔다간 유명한 논산맛집 입니다






굽습니다~


신납니다 ㅎㅎ

고기+버섯+마늘=존맛ㅋ





이 파재래기가 예술입니다





회식에 빠질수 없는 맥쥬~




고기는 막내가 잘라야 제맛! ㅋ




쌈에다가 고기 얹고 파재래기, 마늘을 얹으면~


여기가 천국이구나! 하트3






이건 서비스로 주신...천엽?!

꼬들꼬들하고 고소하다고 다들 난리던데 전...젓가락이 안가더라구요 ㅎ; 무슨맛인지 상상은 됨.....그니까 패스 ㅋ;;


서비스로 천엽까지 나오는 곳 ㅋ




고기집의 마지막은 역시 된장찌개!






동료가 정말 육회비빔밥 노래를 불러서

팀장이 시켜준 육회비빔밥 ㅋ




한입 얻어먹었는데 진짜 이 집 이러기 있기없기?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 논산맛집 인정!




다음에 또 논산맛집 신동회관에서 회식하자고 해야겠습니다~ ㅎ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