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일 친구들과 함께 강원도 홍천에 있는 비발디파크에 놀러갔어요~ 1박 2일~~!!

대명리조트던데 워터파크가 폐장하기 바로전날!! 가기로 한거였는데 그날 영상 9도에 강원도에 첫 얼음이 똬앟!! ㅋㅋㅋ


더욱이 저 서른쳐자 워터파크 처음 간날이기도 했습니다 ㅋㅋㅋ

왜 서른이나 ㅊ먹고 이때 처음갔냐구요??

물이 무서워서..;; 몇번이나 빠져죽을뻔한 저는 정말 물을 싫어합니당

조선공학도로썬~ 더 좋은 조건? ㅋㅋㅋ막이래~ 더 튼튼하고 안전한 배 검사??!!! ㅋㅋ

애니웨이 넘 추워서 덜덜 떨다 같은 워토파크존에 있는 찜질방 궈궈~

거기서 가장 더운 불가마 ! 누가 오래있나 게임으로(미쳤지;;;) 왕을 정해 왕게임! 으로 즐거운 저녁을 보냈습니다 ㅋㅋ 서로 얼마나 독한지 알수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어요 ㅋㅋ

암튼 어찌나 많이 웃었는지~ 오랜만에요~^ㅁ^*

다음날 일어나니~ 숙소가 16층이었는데 안개가 이렇게!!!!

이런 멋진 풍경은 또 오랜만이었슴돠!!

한 3시간은 유지되더군뇨!



아침을 먹고 축구한판하고 비발디파크내에 있는 곤돌라로 산위로 이동했습니다

8명만 넘으면 단체할인이 되더군요~~





위에 내리게 되면 식당, 카페도 있고 독특한 조각상들이~~

그리고 흔들그네도 있구요~

여기서 주인장 사진은 빠졌습니다 ㅋㅋㅋㅋ

사진이상하게 나오는게 특기이지 취미인데 역시나!!! ㅋㅋㅋ
이번 여행의 포토제닉상을 휩쓸었어요~!! ㅠ 엄마 나 대상먹었어 ㅋㅋㅋ


오는 길에 막국수와 감자전으로 위를 또 즐겁게 하고 강원도(!)에서 부산으로 궈궈~~!! 오는데 진짜 엄청 오래 걸렸지만 즐거운 이틀이었습니당~





여기 비발디파크는 스키시즌엔 스키장으로 그 스키장이 비스키시즌엔 골프장으로 변하더군뇨~ 100분 활용잘하는 곳인거 같아요~

진짜 포스팅 넘 하고픈데 할여건이 안되어서 아이폰으로 포스팅~~ 넘 오랜만에 했더니 내 말투가 원래이랬나 좀 오그라든는;;; 역시 꾸준한게 좋은겁니다 ㅋㅋㅋㅋ 씨유쑨~~~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췌장암 최성희씨 상간녀 신상 공개 - 한진주  (0) 2023.12.27
주인장 유럽갑니다  (8) 2011.07.27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