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에 친구 볼일보러 잠시 같이 들렀다가

후문으로 나와 저녁을 먹게 된 삼광보리밥!

"너 삼광보리밥 가봤어?"
"아니.."


사실 부산에 일한지 5년이나 되어가지만, 알뜰히 살뜰히 맛집 찾아다닌 성격은 아니라,
특히 백화점이랑 안친해서 이 근처는 잘 모르는터..


친구 말로는 자기는 아주 어릴때부터 이집을 알았고,
찾아가면서도 자리가 있을지 모르겠다고 말하길래

엄청 기대를 하고 갔습니다 ㅋㅋ 기대와는 달리 엄청 허름한 가게에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고 계시더군요,
다행히 기다리는 사람들이 적어서, 한 10분 기다리고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제목이 삼광보리밥 이니까.. 보리밥을 먹겠거니 했는데

김치찌개를 시키더군요~ 그리고 가게 모든 사람들이 김치찌개를 먹고 있었습니다~

참치랑 돼지고기를 시킬 수 있는데, 돼지고기를 시켜 먹었어요~











아주 소박한 반찬이.. ㅋ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김치찌개!!!!
여자 2명이서 먹기엔 너무나 많은 양! 라면사리는 그냥 공짜~
ㅋㅋㅋ

뭐 맛있긴 했는데, 우와 여기가 그 맛집이구나!!!!!!!!!하기엔.. 그냥 '대학교 다닐때 정문 후문 근처서 먹던 김치찌개' 그정도?;;
식당 분위기도 딱 그런 분위기이구요~

아! 혹~ 그런걸 찾으시는 분도 계실까요?






제목엔 맛집이라 해놓고 내용은.. 뭐 그냥 이렇게 써놓았군요;;


그래도 한번쯤 맛보러, 혹은 이게 맛집이 맞나 확인하러 갈법은 한 집이랍니다~~
이런 정보 알려주는 사람도 있어야지요^-^






혹시 또 아나요~

제가 살면서 너무 맛있는 김치찌개만 유독 먹고 산 사람일지;;;; ㅋㅋㅋㅋㅋ
(사실 저는 김치찌개보다 된장찌개를 좋아합니다만..)


서면 돗데백화점 들렀다가, 백화점안에서 식사하기 부담스러울때 추천할 만한 집입니다!!
별 다섯개중 세개~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