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회사동료 아자르(터키분~~)씨가 과자샌드위치라며 샤브레사이에 초콜렛을 듬뿍 발라주었다 ㅋㅋ


나도 초콜렛 너무 좋아해요~~라고하니까 팁하나 알려드릴께요 하며
"초콜렛을 먹고 따뜻한 차를 마시면 초코맛이 입안전체에 퍼져요. 따뜻한 차와 함께 초콜렛을 먹으면 초콜렛맛에 질리지 않고 계속 먹을수 있어요 "


ㅋㅋㅋ

"아 근데 커피믹스는 설탕맛이 강해서 안돼요"


뭔가 전문가적 느낌이 솔솔 ㅎㅎ

왼쪽꺼는 추천
오른쪽꺼는 비추천이란다 ㅎㅎㅎ

요새는 이마트나 이런데서도 쉽게 구할수 있어서 좋다고..^^

오늘 초콜렛 엄청 먹었음 ㅋㅋ
o(≧▽≦)o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