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다시 부산에 오게 되어서 예전 회사분이랑 보려고 약속을 했었는데 코로나 터지고 이래저래 못보다가 거의 6개월이 지나고 이번 주말에 보게 되었네요~

지난 목요일에 전포동 잘 아는 동생이랑 전포동에서 만났었는데 이 동네가 넘 좋은거에요?

그래서 그 동생이랑 만나려고 했던 곳들 중에 안가본 곳에서 예전 회사분 만나기로 하고 나갔습니다~

 

날씨도 너무 좋고 기분도 좋고 그 분한테 선물 줄 화분도 하나 사서 즐겁게 갔네요

 

아 이 창가에 이렇게 올려두면 선물인지도 모르겠다 ㅎㅎ 싶어서 이렇게 올려두고 나갈때 드렸지요~

페인트 색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약간 채도 낮은 녹색이었는데 다 칠하지 않고 흰색이랑 나눈 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저 위에 모빌이 이뻤는데 사진엔 잘 안담겼네요~

저는 전포동 맛집 찾아볼 때 메뉴판 있는게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가기 전에 미리 고를수도 있고 포스팅 해두려고 열심히 찍어왔습니다 ㅎㅎ

1인 1음료까지 주문해야한다네요; ㅎㅎ

그래서 정식으로 시켰어요~

애기가 있는 분이라 급 일이 생겨서 좀 혼자 기다리는 동안 사진을 이래저래 찍었네요~

현실이 항상 사진보다 이쁜데 다 담기지가 않아서 아쉬워요~

음식이 나오자마자 동료분이 도착~ 

5년만에 만난거 같은데 만나자마자 타입슬립한거 같더라구요~

예전 회사분들 근황도 듣고 5년간 썰 푼다고 3시간이 금방 가버리더군요~

아! 밥 ㅎㅎ 여기 서울키친은 전포동 맛집 인정!

과하지 않고 건강하게 맛있었어요~ 덮밥류가 주인데 다 새우, 연어 이런 재료도 신선한게 느껴졌어요~

전 연어덮밥이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밥보단 연어위주로 먹었다는:-)

아 같이 나오는 저 감자고로케는 치즈감자고로케더라구요~ 맛있었어요~

데이트하기 딱인 집이에요 ㅎㅎ

정식으로 나오는 이 에이드도 마음에 들었는데

레몬라임허브가 탄산수에 들어가서 깔끔하게 맛있었어요~

 

이상하게 다음지도에서는 '카페서울키친'으로 검색하면 나오질 않네요~ 너무 고유명사로 이루어진 곳이라 그런가봐요

전포동 맛집 | 카페 서울키친-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209번길 20 2층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