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히는 못하고 있지만

그래도 놓지않고 하고있는 영어공부-


오늘은 제가 공부하기 시작한 비네이티브 어플을 소개해드릴려구요,


아 휴대폰 배경사진의 압박!! 핏짜!!! ㅋㅋㅋㅋ 그냥 봐주세요 ㅎㅎ

이렇게 생긴 아이입니다


BeNative에요 천원짜리입니다



실행시켜봅니다-




처음에 매일같은 시간에 영어표현을 알람으로 배달해주는 서비스가 있어요



저는 11시로 설정해두었습니다




원어민스럽게 말하는 표현에 동영상들이 많이 있구요,


그 영상을 보시면, 자막도 영어로 볼지 한글로 볼지 선택할수있어요

아무래도 자막없이 보고 자막봤다가 보고 또 자막없이 보는 순서가 좋을거 같애요-


대표이미지



흔히 표현하지 못하는 네이티브들만 쓰는 표현들이 정리되어 있어 좋네요


음 이를테면, 우리도 외국애들은 이해하지 못할 우리들만의 표현이 있잖아요

그런 표현들이 있어서 진짜 유용하네요






하지만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회화문장 녹음기능이었어요-

간단하지만, 내가 먼저 녹음을 해서

내 발음을 들어보고, 원어민 발음을 들어보고, 연달아서 원어민+내발음을 들어볼수있으니

극명한 차이가 나더군요 두둥 OTL..멀었구나 



라고 느껴지니 막 공부의 의지가 화르르 ㅋㅋㅋ



내 발음에..화가나있어..




무슨 일이든 꾸준히 하는게 가장 어렵다죠?


하루에 10분이라도 꼭 투자해서 해보겠습니다 꾸준히 :-)



위로가기